씨엔블루 강민혁-배우 정혜성 ‘열애’, “사실 아니다…친한 회사 동료”(공식입장)

[헤럴드경제=이은지 기자] 씨엔블루 강민혁과 배우 정혜성의 열애설에 소속사 FNC가 극구 부인했다.

강민혁 정혜성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1일 본지와의 통화에서 “본인들에게 확인 결과 사실이 아니다”라며 “친한 회사 동료 사이일뿐”이라고 일축했다.

앞서 이날 오전 한 매체는 한 방송관계자의 말을 인용, 씨엔블루 강민혁과 배우 정혜성이 오랜 시간 동안 진지하게 교제를 하고 있다며 열애설을 보도했다.


매체가 인용한 관계자는 “두 사람의 측근과 가족은 모두 알고 있는 사실”이라며 “고양이와 꽃꽃이를 취미로 가진 동갑내기 커플”이라고 전했다.

강민혁은 씨엔블루의 드러머로 최근 SBS ‘딴따라’에서 주연을 맡았다. 최근 KBS2 ‘뮤직뱅크’ MC로 나서고 있고, 현재 중국 아이치이 예능 ‘대패대왕패’의 ‘홑꺼풀이 매력적인 스타’ 특집에 출연하기도 했다.

정혜성은 시트콤 ‘감자별2013QR3’(2013), 드라마 ‘기분 좋은날’(2014), ‘오만과 편견’(2014), ‘블러드’(2015), ‘딱 너같은 딸’(2015), ‘오 마이 비너스’(2015), ‘리멤버 아들의 전쟁’(2016) 등에서 조단역으로 출연했다. 올 하반기 개봉예정인 영화 ‘브로커’에도 출연한다.

leunj@heraldcorp.com

[사진=OSEN 제공]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