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창립 70주년 맞은 샘표,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샘표가 창립 70주년을 기념해 기업 홈페이지(www.sempio.com)를 전면 개편했다.

샘표는 1946년 창립돼 올해 창립 70년을 맞이하는 한국 대표 장수기업이다. 우리 밥상에 빠질 수 없는 장류지만, 해방과 한국전쟁이라는 시대적 상황 속에서 집에서 담가 먹을 수 없는 국민들에게 ‘사먹는 간장’이라는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또한 ‘샘표’라는 브랜드는 국내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등록 상표로 오랫동안 국민들의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가치’를 기본 콘셉으로, 지난 70년 간 변함없이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 온 샘표의 기업 이미지와 기업활동의 진정성을 표현하는데 의의를 뒀다. 


지난 70년간 변함없이 우리 식탁을 지켜온 샘표의 역사와 함께 시대에 따른 우리 식문화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역사를 정리했다. 이와 더불어 다양한 발효 연구 히스토리와 샘표의 우리맛 연구 활동 및 다양한 고객참여 프로그램도 소개하고 있다.

또한 각 브랜드별 스토리와 제품 소개, 연구 개발 히스토리 뿐 아니라 레시피, 식재료 이야기 등 소비자들이 궁금해하는 제품, 요리, 식문화에 대한 다양한 정보들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샘표 관계자는 “이번에 개편된 홈페이지에는 단순한 기업과 제품 정보뿐 아니라 우리맛, 발효연구 히스토리, 레시피 등 고객들에게 더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데 중점을 두고 기획했다”며 “추후 우리맛 연구프로젝트의 결과를 토대로 우리의 식재료를 더욱 맛있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조리법, 레시피 등을 홈페이지에 공유할 것”이라고 말했다.​

/yeonjoo7@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