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5’ 우태운, 20일 싱글 발매… 면도 지원사격

[헤럴드경제=이은지 기자] ‘쇼미더머니5’ 래퍼 우태운이 오는 20일 싱글 앨범을 발매한다.

18일 소속사 밀리언마켓에 따르면 우태운은 오는 20일 싱글 앨범을 공개할 예정이다. 지난 4월 발매한 ‘내꺼 빼껴’ 이후 약 5개월 만에 내는 신곡으로 제목 및 자세한 콘셉트는 베일에 가려져 있다.

소속사 측은 “우태운의 이번 싱글은 너무 무겁지도, 가볍지도 않은 R&B트랙”이라며 “‘내꺼 빼껴’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며 기대를 당부했다.

앞서 우태운은 면도와의 인증샷을 공개하며, 신곡 발매 소식을 알렸다. 지난 16일 우태운은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신곡 나온다고 친히 모니터하러 와준 면도 고마워! 드디어 20일 낮 12시 Fineapple(feat.Kriz)가 공개됩니다“라는 글과 함께 래퍼 면도와 찍은 인증샷을 올렸다.

우태운과 면도는 얼마 전 종영한 Mnet ‘쇼미더머니5’에 출연해 1:1 배틀랩 미션에서 뜨거운 승부를 펼치며 인연을 맺었다.

[사진=밀리언마켓 제공]

소속사 측은 “그 후로도 꾸준히 서로의 음악 작업에 관심을 가지고 응원하는 등 끈끈한 우정을 이어가고 있다”며 “공개된 인증샷 역시 면도가 오는 20일 발매 예정인 우태운의 신곡 리액션 비디오 촬영을 위해 방문했다가 찍은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우태운의 신곡을 접한 면도는 굉장히 마음에 들어 하며 극찬을 했다”고 전했다.

래퍼 우태운의 새 싱글 앨범은 오는 20일 국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이에 앞서 19일에는 면도의 리액션 비디오가 공개될 예정이다.

leunj@heraldcorp.com

[사진=밀리언마켓 제공]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