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sian Voices와 캐서린의 코리안 키친 한식 요리프로그램 진행을 맡고 있는 가운데 아시안 컬처 미디어 연합체(ACMA) 회장직을 맡게돼 여러 업무와 행사로 2016년에는 바쁜 한해였습니다. 2017년에도 샌디에고 커뮤니티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문화 행사와 축제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올해는 이러한 행사에 더욱 더 많은 한인 여러분께서 참여하셔서 타커뮤니티인들과의 네트워킹을 통해 좋은 관계를 맺었으면 좋겠습니다. 3월부터는AsianVoices 세번째 시즌 프로그램 제작을 준비할 계획입니다. 올해도 아시아 태평양 커뮤니티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이벤트와 더불어 엔터테인먼트, 문화 및 예술에 관련된 스토리는 물론 각 커뮤니티의 주요 인사들을 선보일 예정이오니 많은 성원과 시청 부탁드립니다. 특히 저희 ACMA는 현재 진행중인 워크샵과 행사를 도울 인턴들도 모집중입니다. www.acmasocal.org 나 www.asianvoices.tv를 방문하시면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com/cathlynskoreankitchen에서 맛과 건강을 위한 요리강연으로 여러분을 만나뵙겠습니다.
지난 해에 돌아가신 아버지께서 ‘돈을 잃으면 조금 잃은 것이고, 친구를 잃으면 많이 잃은 것이지만 건강을 잃으면 모두 잃은 것이다’라고 들려주신 말씀을 떠올려봅니다. 한인 여러분께서도 더욱 더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고, 더욱 활기차고 보람된 한해가 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양윤정(샌디에고 한인 학부모회 회장)
|
학부모회는 2017년을 더 큰 성장을 위한 동력이 되는 해로 정하고, 안정된 시스템 구축을 기반으로한 대내외 여러 사업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Carmel Valley, 4S Ranch, Rancho Penasquitos, Scripps, Chula Vista 총 5개지역에서 30개 독서모임 그룹과 1개의Research Fellow(RF)그룹이 활동 중인 ‘북클럽’은 많은 학부모님들의 참여와 호응에 보답하고자 효율적인 관리 시스템을 기반으로 ’2017-2018년도 4기 북클럽’의 확대 운영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올해로 5회를 맞는 베네핏콘서트는 다양한 악기 구성 및 프로그램을 통해 보다 많은 학생들이 무대에 오를 수 있도록 학부모회는 2017년 9월 공연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베네핏 콘서트의 수익금은 SDKPA 북클럽 활동 지원과 샌디에고 카운티 내 한인학생들이 많이 재학하고 있는 고등학교에의 연례기부, 봉사프로그램 지원 등 샌디에고 한인학생들을 위한 여러 사업에 쓰일 예정입니다. 올 한해도 학부모회는 한인 학생들과 학부모님들을 위해 성심껏 봉사하겠습니다. 변함 없는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한인 여러분들과 학부모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한춘진(샌디에고 한국무용협회 회장)
|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에 감사 드리며 정유년 닭띠해에는 모두 건강 하시고 좋은 일만 생기시길 기원합니다. 협회는 매주 수요일 한국 무용 기초반 부터 장구춤, 사물놀이, 난타, 부채춤, 소고반을 운영하며 전문 강사들이 지도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한국 문화에 관심 있으신 분은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교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