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 생애 처음으로 개인 생활 리얼리티 방송 공개

-팬들을 위한 특별 기획

[헤럴드경제=서병기 선임기자]공효진의 첫 리얼리티 영상 ‘공개방송’이 7일 12시 네이버를 통해 공개됐다. 영화나 드라마 등의 연기를 통해서만 자신을 보여준 공효진이 사적인 모습과 이야기가 담긴 리얼리티를 선보인 건 이번이 처음이다.

‘공개방송’은 ‘공블리의 지극히 개인적인 방송’을 뜻하는 줄임말로 공효진이 팬들을 위해 자신의 개인 여행과 해외 출장기를 담아 제작한 서프라이즈 리얼리티 방송이다. 그 동안 영화, 드라마 등 작품을 통해서 주로 팬들과 활발히 소통해 온 공효진은 이번 첫 리얼리티 방송을 통해 꾸밈없는 공효진의 모습들을 생생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공개방송’ 티저 예고편은 지난 2일 네이버를 통해 첫 선을 보였다. 리얼리티라는 새로운 포맷으로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는 소식에 티저 예고편은 누적 조회수 4만 5천여 클릭 수를 기록하며 높은 관심을 받았다.

공효진의 첫 리얼리티 ‘공개방송’은 7일부터 3주간 매주 목요일, 네이버 TV캐스트와 V live 매니지먼트 숲 계정을 통해 공개된다.

작년, 드라마 ‘질투의 화신’ 영화 ‘미씽: 사라진 여자’ ‘싱글라이더’까지 쉴 틈 없는 작품 활동을 펼쳐 온 공효진은 내년 1월부터 영화 ‘도어락’ ‘뺑반’ 촬영 시작을 앞두고 있다.

/wp@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