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싱어 아티스트 10인 참가하는 ‘에델라인클랑&프렌즈 디너 콘서트’

[헤럴드경제=서병기 선임기자]팬텀싱어 아티스트 10인과 함께하는 ‘에델라인클랑&프렌즈 디너 콘서트’가 오는 29일 저녁 7시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 두베홀에서 열린다.

이 날 콘서트에는 JTBC 예능 프로그램 ‘팬텀싱어 시즌2’의 주역인 에델라인클랑의 멤버 김동현과 안세권, 조형균, 이충주가 출연해 팬텀싱어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히트곡들을 열창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팬텀싱어 시즌2를 빛낸 아티스트 조휘, 염정제, 안현준, 김지원, 권성준, 팬텀싱어 시즌1의 백형훈 등이 함께해 방송에선 볼 수 없었던 그들만의 특별한 무대를 선보인다.


에델라인클랑&프렌즈는 당일 콘서트를 찾은 팬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팬사인회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아티스트와의 포토 타임 및 아티스트들의 친필 사인이 담긴 애장품과 기타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델라인클랑&프렌즈 디너 콘서트는 레드와인 1잔을 곁들인 양정식 5코스 정찬 디너 식사 후, 약 120분간 진행되는 에델라인클랑&프렌즈의 공연으로 구성된다. 양정식 5코스 메뉴에는 야채 레몬 드레싱을 곁들인 마리네이드 해산물, 버섯 크림스프, 계절 샐러드, 쇠고기 안심 스테이크와 감자 그라탕, 야채 모둠, 커피 소스를 곁들인 티라미수, 커피 또는 차가 제공된다.

팬텀싱어 주인공들이 펼치는 공연과 품격있는 디너로 소중한 사람과의 뜻깊은 2017년 마지막 금요일을 보낼 수 있는 ‘에델라인클랑&프렌즈 디너 콘서트’의 가격은 VIP석 22만원, R석 19만원이다.(모두 세금, 봉사료 포함) 티켓은 인터파크에서 구입 가능하다.

/wp@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