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정규직 아이돌’ OST 발매…악동뮤지션 이찬혁 작사?작곡

[헤럴드경제=서병기 선임기자]SBS와 YG케이플러스의 합작드라마 ‘비정규직 아이돌’의 OST가 17일 전격 발매된다.

‘비정규직 아이돌’ 사운드트랙은 ‘레드카펫’과 ‘아이스카페’ 총 2곡이다.
 

‘레드카펫’은 악동뮤지션 이찬혁이 작사 작곡에 참여해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은 곡으로, 레드카펫 위 수많은 카메라 앞에서 당당하게 포즈를 취하는 스타들의 모습을 담았다.

권현빈의 묵직한 보이스로 시작되는 이 노래는 김희정, 권영득의 강렬한 래핑과 이수현, 황승언의 청량한 음색이 돋보인다. 극중에서는 화려한 데뷔를 꿈꾸며 치열하게 연습하는 멤버들의 정식 데뷔곡으로 등장한다.

‘아이스카페’는 눈 내리는 하얀 겨울 카페를 배경으로 한 달콤한 러브스토리를 담은 곡이다. 연말 시즌과 어울리는 따뜻한 멜로디에 멤버들의 상큼발랄한 보이스가 섬세하게 녹아 들어있다.

‘레드카펫’과 ‘아이스카페’는 이날 오후 6시 국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비정규직 아이돌’은 가상의 기획사를 배경으로 혼성 아이돌의 데뷔 과정을 그린 드라마다. 지난달 넷플릭스 공개 이후 지난 10일 SBS 지상파 채널을 통해 첫 선을 보였다. 오늘 밤 12시 5분(18일 새벽 0시 5분) 마지막화가 방영된다. 마지막화를 놓친 시청자라면 넷플릭스를 통해 전 회차를 한번에 만나볼 수 있다.

/wp@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