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자정 소속사 MNH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청하의 두 번째 미니앨범 콘셉트를 예고하는 1차 티저 이미지 사진 두 장을 공개했다.
‘Off’와 ‘SET’라는 두 단어가 각각 삽입된 두 장의 이미지 속에는 180도 다른 각각의 분위기와 포스를 내뿜고 있는 청하의 모습이 담겨 있다.
[사진제공=MNH엔터테인먼트] |
‘Off’라는 문구가 들어간 첫 번째 이미지 속 청하는 환한 햇살이 들어오는 창가에 앉아 남심(男心)을 사로잡는 청순한 비주얼 미를 자랑하고 있다. 그녀의 등 뒤로 놓인 두 개의 화분은 청하의 풋풋하고 순수한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함께 공개된 ‘SET’ 문구의 티저 속 청하는 청초했던 앞선 ‘Off’ 이미지와는 완전히 상반된 강렬한 걸크러시 포스를 내뿜고 있다. 진한 메이크업에 화려한 의상을 착용한 청하는 침대에 엎드린 채 도발적인 눈빛을 발사하며 팬심을 압도하고 있다.
청하는 2016년 Mnet ‘프로듀스101시즌’을 통해 대중들에게 알려졌으며 같은 해 걸그룹 아이오아이로 데뷔해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지난해엔 솔로 신고식을 성공적으로 치르며 잊지 못할 한 해를 보낸 청하는 유명 프로듀싱팀 블랙아이드필승과 호흡을 맞춘 새 미니앨범을 들고 컴백할 예정이다.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서 독보적인 입지를 굳힐 청하의 미니 2집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컴백을 앞두고 있는 가수 청하의 첫 티저 이미지가 베일을 벗었다.
청하의 미니 앨범 2집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