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아카데미는 오는 9월 2일 서울 마포구 홍대 롤링홀에서 콘서트 ‘FNC ACACDEMY 2018 DREAM CONCERT’를 개최한다. 올해로 10번째를 맞이하는 ‘드림 콘서트’는 FNC아카데미 수강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1년 중 가장 큰 규모의 콘서트다.
‘드림 콘서트’에는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수강생만 무대 위에 오를 수 있다. 엄격한 기준으로 선발된 출연진들은 2개월의 준비기간 동안 보컬, 댄스, 퍼포먼스, 스튜디오 레코딩 등 다양한 트레이닝을 받았고 완벽한 팀워크를 만들며 공연을 준비해왔다.
현직에서 활동 중인 프로들의 체계적인 트레이닝을 통해 음악적 지식을 익히고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인정받은 연습생들이 어떤 무대를 꾸밀지 기대를 모은다. 그 동안 여러 기획사의 캐스팅 디렉터들이 매년 열린 공연에 참여해 많은 연습생과 보이그룹, 걸그룹 멤버를 탄생시킨 바 있다.
이번 ‘FNC ACACDEMY 2018 DREAM CONCERT’는 K-POP을 중심으로 힙합, 걸그룹, 보이그룹, 솔로, 듀엣, 댄스퍼포먼스 등 다채롭고 다양한 볼거리로 구성될 예정이다.
FNC아카데미는 FT아일랜드, 씨엔블루, AOA, 엔플라잉, SF9, 허니스트 등 국내 정상급 가수들이 소속되어 있는 FNC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로 음악에 관한 전반적인 교육이 이뤄지고 있다.
/wp@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