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다운타운 최고의 요지에 들어서는 초대형 콘도 ‘펄라’가에 주택구매자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다.
LA다운타운의 중심지 브로드웨이와 4가 선상에 총 들어서는 ‘Pearla(영어로는 Pearl)’ 콘도는 총 450 유닛과 리테일 몰로 구성된 초대형 주상복합 컴플렉스다.
브로드웨이가 전역에 추진되고 있는 ‘뉴 르네상스 무브먼트’의 방점을 찍을 펄라는 개발사 상하이 건설 그룹(SCG)의 주도 아래 오는2020년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펄라는 ‘부동산의 모든것은 로케이션’ 이란 격언에 걸맞게 탁월한 입지 조건을 자랑한다. 메트로 퍼싱 스퀘어 역(4가 출구)은 물론 메트로 버스 역과 불과 반 블럭 떨어져 있어 출퇴근시 이동이 편리하다. 또 프리웨이와, 공원, 레스토랑, 마켓 그리고 병원 등 생활 편의시설이 모두 도보 5분 거리내에 위치해 있어 생활 편의성이 탁월하다.
유닛도 입주자의 여건에 맞게 406스퀘어 피트의 마이크로 유닛 스튜디오에서 시작해 최대 1277스퀘어 피트의 2베드룸까지 다양하다. 다운타운 라이프를 추구하는 싱글은 물론 가족단위 구매자들까지 펄라에 관심을 갖는 이유다.
가격면에서도 경쟁력이 壺爭
the_widget( 'wpInsertAdWidget','title=&instance=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