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미은행이 대학생들을 위한 여름 인턴십 프로그램 지원 신청을 받고 있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한미 인턴십 프로그램’은 오는 6 월 15 일부터 8 월 21 일까지 총 10 주에 걸쳐 유급으로 진행된다.
한미의 여름 인턴십은 해당 기간 동안 은행내 다양한 부서를 순회하며 각 부서별로 진행되는 특별 프로젝트에 직접 참여, 이론이 아닌 실제 은행 업무를 체험하도록 구성돼 있다. 특히 올해부터는 지원 자격을 취업이 다가온 대학 3~4학년생으로 좁히고 인턴십 기간 동안의 성과 여부에 따라 은행 취업 기회도 제공할 계획이다.
한미은행은 1차 서류심사를 통해 일정 인원을 추려낸 후 각 부서별 매니저와 대면 인터뷰를 통해 최종 후보를 선발, 통보한다. 선발된 사람들은 인턴십 기간 동안 은행 본점이 위치한 LA 한인타운으로 출퇴근이 가능한 지역에 거주해야 한다. 지원서 접수는 오는 29일 마감된다.보다 자세한 정보는 한미은행 웹사이트의 채용 안내 페이지(https://www.hanmi.com/about-us/care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미 은행의 바니 이 행장은 “은행 업무의 면면을 몸소 경험하면서 직장 생활에서 중요시 되는 커뮤니케이션,팀워크, 리더십 등의 기본 소양을 익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뛰어난 능력을 보인 인재에게는 취업의 기회도 제공할 계획인 만큼 금융업계 취직에 관심을 가진 학생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최한승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