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개발프로젝트]K타운 후버&올림픽 아파트 개발

●할리우드 팔머 빌딩 재개발

할리우드 팔머 빌딩

할리우드 명예의 거리에 인접한 팔머 빌딩(6360-6366 Hollywood Boulevard )이 호텔로 재개발 된다.

기존 오피스 빌딩을 용도 변경해 개발되는 이번 호텔은 4층 높이로 57개 객실과, 8885스퀘어피트의 레스토랑 및 라운지 등으로 구성된다.

한편 이번 재개발을 주도하고 있는 아티스트 길드 측은 이번 프로젝트 이외에도 윌콕스 애비뉴와 라브레아 애비뉴 선상에도 호텔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UCLA 인근 아파트 개발

웨스트우드 아파트

UCLA 대학이 위치한 웨스트 우드에 아파트가 개발된다.

오하이오와 윌킨스 애비뉴 교차로에 위치한 웨지 골프채 형 부지 위에 건설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5층 높이 7개 유닛 아파트와 지하 주차장으로 구성된다. 건물 내부에는 주민 편의를 위한 루프탑 데크 등의 편의시설이 마련된다.

아파트는 LA 시로부터 ‘대중교통주거지’(TOC) 인센티브 규정에 따른 용적률 보너스와 추가 유닛 증감 등의 혜택을 받기 위해 1유닛을 저소득층에게 배정할 계획이다.

●LA 한인타운 인근 버몬트 스퀘어 노숙자 지원시설 골조공사 마무리

사우스 LA 웨스턴과 46가 교차로에 위치한 부지 위에 49유닛으로 구성된 노숙자 거주 시설이 건설되고 있다.

최근 골조 공사를 마무리한 이번 프로젝트는 그간 공실로 남아 있던 빌딩을 용도 변경한 것으로 49유닛 아파트(스튜디오, 1베드룸)에 노숙자를 수용하게 된다.건물은 주차시설을 마련하지 않는 조건으로 LA 시로부터 ‘대중교통주거지’(TOC) 인센티브 규정에 따른 용적률 보너스와 추가 유닛 증감 등의 혜택을 받게 된다.건물 내부에는 주민 편의를 위한 커뮤니티 룸과 컴퓨터 랩 등이 마련될 예정이다.

●LA 한인타운 인근 후버와 리워드 교차로 타이어 샵 아파트로 개발

후버,리워드 타이아샵 아파트 개발

LA 한인타운 인근 후버와 리워드가의 교차로에 위치한 타이아 샵 건물이 주상복합 건물로 재개발된다.최근 공사 퍼밋을 확보한 이번 프로젝트는 6층 38유닛 아파트와 1층 1000스퀘어피트의 리테일 공간 그리고 19대를 주차할 수 있는 주차장 등으로 구성된다. 아파트는 LA 시로부터 ‘대중교통주거지’(TOC) 인센티브 규정에 따른 용적률 보너스와 추가 유닛 증감 등의 혜택을 받기 위해 4유닛을 저소득층에게 배정할 계획이다.

●LA 인근 아카디아 개인 주택 단지 개발

남가주 뉴포트 비치 소재 IHP캐피털이 캐나다 밴쿠버 투자그룹 인트라콥과 손잡고 LA 인근 아카디아 시에 위치한 2.9에이커의 대지(2607 S. Santa Anita) 위에 개인주택 단지를 개발한다.총 33채의 개인주택으로 구성되는 이번 커뮤니티 ‘미렌(Miren)’은 1채당 1800~2500스퀘어피, 3~4베드룸 규모로 아직 정확한 가격은 정해지지 않았지만 내년도 2분기부터 분양을 시작할 예정이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