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LX하우시스, 스테디셀러 벽지 ‘베스티’ 신제품 선보여

토탈 인테리어 전시장 'LX하우시스 지인스퀘어 강남'에서 고객들이 베스띠 벽지 신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LX하우시스 제공]

[헤럴드경제=유재훈 기자]LX하우시스가 인기 벽지인 ‘LX Z:IN(LX지인) 벽지 베스띠’의 2024년형 신제품을 선보였다. ‘베스띠’는 지난 2000년 출시된 이후 트렌디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스테디셀러 벽지 제품이다.

2024년형 베스띠 벽지는 페인트, 스톤, 패브릭 등 다양한 표면 질감 패턴과 최신 인기 트렌드가 반영된 무광 디자인 컬러 라인 등이 추가된 총 136개의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2024년형 베스띠 벽지는 표면 질감의 차이에 따라 디자인을 세분화해 소비자가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게 한 점이 특징. 디자인별로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웜톤’, ‘중간톤’, ‘쿨톤’ 등 3가지 컬러 톤으로 제품을 구분해서 제안, 소비자들이 원하는 컬러를 보다 쉽게 선택 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무광 디자인 컬러 라인이 새롭게 추가됐다. 빛이 반사되지 않는 제품 표면이 보다 차분한 느낌을 선사하며 조명이나 자연광이 부드럽게 퍼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2024년형 베스띠 벽지는 최신 인기 트렌디 디자인과 표면 질감 라인을 대폭 추가해 새해와 신학기를 맞아 인테리어를 계획 중인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