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트럭버스코리아, ‘2024년 설 특별 부품 캠페인‘ 실시

만트럭버스코리아 설 특별 부품 캠페인 소개 이미지. [만트럭버스코리아 제공]

[헤럴드경제=김성우 기자] 만트럭버스그룹의 한국법인인 만트럭버스코리아(이하 ‘만트럭’)가 다가오는 설을 맞이해 만트럭의 고품질 순정 부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2024년 설 특별 부품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더불어 2월 한 달 동안 MAN 순정 엔진 오일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 향 후 만트럭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엔진오일을 교환할 경우 순정 엔진 오일 5리터 한통을 수령할 수 있는 무상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행사는 2월 5일부터 3월 31일까지 2개월 간 전 차종을 대상으로 한다.

만트럭은 이번 캠페인에 앞서 사전 조사를 실시해 할인 품목을 선정했다. 이를 통해 브레이크 관련 부품, 전장, 섀시 관련 부품, 에어 컨디셔너, 히터 부품 등 많은 수요가 있는 10종 122개 부품을 선정했으며, 해당 품목에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MAN 순정 부품‘은 높은 품질과 견고한 내구성을 갖춘 제품이다. 만트럭은 MAN 순정 부품에 대해 2년 품질 보증을 제공하며, 고객 부담 완화를 위해 순정 부품 할인 캠페인을 매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키릴 아게예프 만트럭버스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부사장)은 “한국의 대명절 설을 맞이해 만트럭이 준비한 특별 부품 캠페인을 통해 신뢰할 수 있는 MAN 순정 부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만트럭은 고객들의 강력한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차별화된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