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 [볼보자동차코리아 제공] |
[헤럴드경제=김지윤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이사 이윤모·사진)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해 여성 고객 초청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3월 한 달 동안 열리며, 전국 딜러사별로 여성 고객을 초청한다.
구체적으로 스웨덴 국민 화가 칼 라르손의 작품을 통해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을 이해하는 아트 클래스(에이치모터스)를 비롯해 ▷친환경 뷰티 브랜드 ‘벨레다’와 협업한 퍼스널 스파 체험(코오롱오토모티브) ▷가수 브라이언과 함께하는 플라워 클래스(천하자동차) 등이 열린다.
또한 ‘매일 더 나은 나’를 위한 김미경 작가의 강연(태영모터스)과 ▷고요한 휴식을 선사하는 필로우 미스트 만들기 클래스(아주오토리움) ▷내면의 감정을 표현하는 컬러테라피 퍼퓸 클래스(아이비모터스) ▷퍼스널 컬러 분석을 통해 스스로를 알아가는 퍼스널 컬러 프로그램(아이언모터스)도 진행된다. 이 외에 딜러사별로 선물과 케이터링을 준비했다.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볼보는 자동차 제조사의 역할에 국한되지 않고, 사람들이 더 나은 삶을 영위하도록 돕는 ‘스웨디시 럭셔리’를 지향하는 브랜드”라며 ”여성들이 내면을 단단하게 쌓아 올리며 자신만의 행복을 찾아가도록 응원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