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제공] |
[헤럴드경제=정석준 기자] 투썸플레이스가 야놀자와 ‘투썸플레이스X야놀자’ 프로모션으로 다양한 할인 행사를 한다고 25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야놀자와 앱 제휴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야놀자에서 진행하는 ‘놀고 먹고 보고 초특가 위크 시즌3’의 일환이다. ‘투썸하트’와 ‘야놀자’ 앱 회원이 대상이다.
야놀자 앱에서는 투썸플레이스 디저트 할인 쿠폰 제공 이벤트를 한다. 해당 이벤트는 3주에 걸쳐 진행한다. 1주차인 26일에는 모든 투썸 제조음료 2000원 할인 쿠폰을, 2주차인 4월 4일에는 모든 홀케이크 10% 할인 쿠폰을, 3주차인 4월 13일에는 투썸의 모든 피스케이크 30% 할인 쿠폰을 배포한다.
투썸플레이스 쿠폰은 멤버십 앱인 투썸하트 앱에 등록해 사용하면 된다. 쿠폰 선물하기 기능은 기본이다. 투썸하트 앱에서는 국내 숙소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야놀자 10% 할인 쿠폰을 26일부터 선착순 3만명에게 증정한다. 쿠폰은 한정 수량이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오는 31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 특가 행사’를 마련했다. 봄 신메뉴인 ‘티라미수 라떼’와 ‘떠먹는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떠먹는 티라미수’, ‘떠먹는 아이스박스’ 등으로 구성된 교환권을 10% 할인된 특가로 만날 수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디저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겐 카카오 쇼핑포인트 적립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결제수단’에서 ‘쇼핑포인트 충전 결제’를 선택하고, ‘계좌 연결하기’로 카카오 뱅크 계좌를 연결하면 충전 금액의 2%(최대 5만원)를 카카오 쇼핑포인트로 적립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