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그라스 피치퍼즈 디퓨저’[불스원 제공] |
[헤럴드경제=김성우 기자] 불스원이 신제품 ‘그라스 피치퍼즈 디퓨저’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그라스 피치퍼즈 디퓨저는 2024년 올해의 컬러인 ‘피치퍼즈’의 색감과 달콤한 복숭아의 향기를 그대로 담아낸 봄 특별 에디션 제품으로, 프랑스산 최고급 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품격 넘치며 고급스러운 향기를 선사한다.
식물 베이스 에탄올을 사용해 인위적인 알콜향을 낮추면서 CMIT, MIT, 폼알데히드, 메탄올, 글리옥살 등 유해 성분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특별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25일부터 5월 30일까지 신제품 그라스 피치퍼즈 디퓨저를 구매한 모든 고객 대상으로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하며, 당첨자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 상품권, 에어드레서, 공기청청기 등 푸짐한 경품도 함께 증정한다. 이외에도 불스원 방향탈취제 전품목 할인 행사를 통해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안영은 불스원 브랜드매니저는 "이번 신제품 그라스 피치퍼즈 디퓨저는 봄의 색감와 설렘이라는 감성을 후각화하여 ‘향기’로 표현해낸 특별 에디션 제품”이라며 “출시를 기념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 행사도 함께 마련되어 있으니 이번 기회에 좋은 혜택과 함께 완연한 봄의 향기를 온전하게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