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요테, 페창가 리조트서 7월 20일 썸머 콘서트 개최

Koyote Concert

한여름을 시원하게 해줄 썸머 콘서트 강자, 코요태가 올 여름 남가주를 찾는다.

오는 7월20일(토) 페창가 리조트에서 열리는 이번 코요태 썸머 콘서트는 한국에서 지난해 연말부터 시작한 전국 콘서트의 대미를 장식하는 피날레 무대가 될 것이다.

전국 콘서트 마무리를 이곳 남가주에서 갖는 만큼 다양한 레퍼토리와 무대 구성으로 이민생활의 스트레스를 한번에 날려줄 통쾌유쾌한 콘서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코요태는 천재인지 바보인지 늘 헷갈리게 하는 천생 예능꾼 김종민과 안정감 있는 고음과 가창력으로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 보컬 신지, 랩은 물론 다양한 예능감으로 무대를 반짝이게 하는 빽가 등 세 명의 멤버로 구성돼있다.

지난 1998년 데뷔 이후 해체 없이 26년째 활동 중인 국내 최장수 혼성그룹으로 데뷔곡 [순정]으로 활동을 시작한 이래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말춤으로 불리는 재미있는 안무로 전 국민적인 인기를 얻은 바 있다.

흥겹고 경쾌한 댄스 음악을 주로 해와 유독 여름 무대에 강한 모습을 보여온 코요태의 히트곡 리스트는 [순정]을 비롯, [Passion] [파란] [실연] [미련] [만남] [편지] [약속] 등 많은 이들의 애창곡 및 떼창곡이기도 하다.

세 멤버 타고난 입담과 재치가 넘쳐 콘서트 무대에서도 음악적 즐거움과 함께 웃음 폭탄을 날리고 있어 이들의 콘서트는 유독 인기가 많다. 이번 코요태 콘서트는 미국에서 이민생활을 하고 있는 3040 팬들에게 한국에서 있었던 90년대와 2000년대 감성을 느끼게 해줄 최고의 무대가 될 것이다.

콘서트 티켓 가격은 80달러부터.

전화 문의 : (714) 232-0000

온라인 구매 : www.KoreanConcert.net

콘서트 장소 : 페창가 서밋 (888-810-8871) / 7월20일(토요일 오후 6시)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