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뱅크카드서비스 제21기 장학생 시상식 열려

BankCard Services21 st Annual Scholarship 2024 Ceremony
뱅크카드서비스 토렌스 본사에서 열린 장학금 수여식은 미 전역에서 장학금을 받은 학생들이 온라인 화상 미팅으로 참여해 더욱 뜻깊은 행사가 됐다. <사진 제공=뱅크카드서비스>

뱅크카드서비스(대표 패트릭 홍)가 2024년 제 21기 장학생 19명을 선발하고 장학금 수여식을 진행했다.

특히 이번 장학금 수여식은 온라인 화상 미팅으로 미 전역에서 선발된 장학생을 초청해 진행한 뜻깊은 온라인 장학금 수여식(Virtual Ceremony)이었다.

온라인 수여식에 참여한 뱅크카드서비스 직원들의 축하와 선발된 장학생들이 돌아가며 소감을 밝히는 화기애애한 온라인 행사로 진행된 올해 장학금 선발행사는 지난 3월부터 미 전역을 대상으로 장학생 모집이 시작돼 5월말에 신청서 접수가 마감됐다.

<뱅크카드서비스 장학생 선발 위원회>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선발된 장학생 19명에게는 각 학생에게 1천달러씩 총 1만9천달러의 장학금이 전달됐다.

특히 올해에는 뛰어난 학생들이 많이 신청해 우열을 가리기 힘들었다는 평으로 위원회에서는 무엇보다 학생들이 직접 써내는 에세이를 통해 현재 상황과 함께 미래를 꿈꾸는 학생 개인들의 비전과 포부를 주요 평가 기준으로 살폈다고 한다.

2004년 1기 장학생을 배출한 이래 올해로 21회째를 맞는 이번 장학금 시상식에서 미쉘 신 사장은 높은 경쟁률을 뚫고 장학생으로 선발된 학생들을 축하하며 “자신의 미래에 대해 진지한 고민을 하고 이를 바탕으로 설정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부단한 노력을 기울이는 사람만이 성공이라는 열매를 수확할 수 있다”라고 강조했다. 장학금 수상자는 캘리포니아 및 조지아주와 미시건주, 뉴욕 및 펜실베니아주와 버지니아주까지 다양하게 분포돼있다. 명단은 아래와 같다.

2024 Scholarship_winner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