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제공] |
[헤럴드경제=문혜현 기자] KB국민카드의 대표 상품 ‘KB국민 위시(WE:SH) 카드’가 발급 카드 수 100만 장 돌파를 앞두고 ‘위시 카드’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9일 밝혔다.
이 카드는 지난해 1월 본격 판매가 시작된 이후 1년 8개월 만에 100만장 돌파를 앞두고 있다.
KB국민 위시 카드 시리즈는 고객별 소비목적에 맞춰 세분화된 상품서비스로 누구에게나 꼭 맞는 혜택을 제공해 꾸준히 고객의 선택을 받고 있다는 설명이다.
위시 카드 시리즈는 6종이 출시되었으며, 1인 가구, 사회초년생에 최적화된 ‘마이(My) 위시’ 카드, 가족 단위 소비 패턴에 맞는 ‘아워(Our) 위시’ 카드, 언제 어디서나 쉽게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위시 올(All)’ 카드, 모임 맞춤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위시 투게더’ 카드, 전월 실적 조건 및 한도 제한 없이 해외 이용 수수료 면제, 해외 이용 환율 우대 100% 제공하는 ‘위시 트래블’ 카드, KB Pay에 등록해 일상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위시 데일리’ 카드가 있다.
8월 26일까지 KB Pay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후 KB Pay로 1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 대상으로, 위시 카드의 100만번째 발급일을 맞추면, 추첨을 통해 ▷100만원(1명) ▷5만원 (100명) 캐시백을 제공하는 위시 카드 100만 번째 발급일 맞추기 행사를 진행한다.
9월 13일까지 KB Pay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후 KB국민 위시 카드로 이용금액 합산 30만원 이상 시 추첨을 통해 ▷시그니엘 서울 프레지덴셜 스위트룸 숙박권(1명) ▷세라젬 V7(2명) ▷갤럭시 워치7(20명) ▷올리브영 상품권 5만원(200명)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다양한 고객의 니즈에 맞춘 높은 상품성으로 누구나 최적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한 것이 위시 카드 흥행 이유”라며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하고 재밌는 이벤트들을 준비했으니 많은 혜택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