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가 2024 가을·겨울(FW) 시즌을 맞아 ‘가을 쇼핑 지원사격’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카카오스타일 제공] |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플랫폼 지그재그가 2024 가을·겨울(FW) 시즌을 맞아 ‘가을 쇼핑 지원사격’ 프로모션을 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8일까지다. 1주차는 8일까지, 2주차는 16일까지, 3주차는 18일까지다. 주별로 쿠폰팩, 포인트 지급, 특가할인 등을 제공한다. 쇼핑몰을 비롯해 패션·뷰티·라이프 브랜드 5400여 개가 참여한다. 최대 8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모든 고객에는 최대 20% 스토어 쿠폰팩과 3000원 중복 쿠폰을 제공한다. 매일 저녁 8시에는 패션 브랜드와 뷰티 상품에 쓸 수 있는 최대 25% 선착순 쿠폰도 준다. 매일 낮 12시에는 최대 1만원 상당의 포인트 지급 이벤트를 한다.
다양한 할인 코너도 마련했다. 단독 기획전에서 24개의 쇼핑몰의 가을·겨울 신상품을 선보인다. 지그재그에서만 판매하는 상품을 모은 단독 셀렉션 코너도 있다. 직진배송 특가 코너에서는 ‘미니뽕’, ‘바온’, ‘매니크’, ‘데일리쥬’ 등 쇼핑몰 상품 선보인다. ‘직진배송’은 지그재그의 빠른 배송 서비스다.
행사 기간 특집 라이브 방송도 매일 한다. 2일 저녁 7시 패션 브랜드 ‘후아유’를 시작으로 쇼핑몰 ‘고고싱’, ‘원로그’, 뷰티 브랜드 ‘온그리디언츠’, ‘닥터탱글’, ‘에스트라’ 등의 방송이 준비 돼 있다. 패션·뷰티·라이프 특가 코너를 비롯해 추석 선물 및 황금연휴 여행 준비물 추천 코너도 마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