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글로벌 멀티스포츠 브랜드 데카트론이 홈플러스 인천 연수점 지하 1층에 300평 규모의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데카트론 인천연수점은 지난 4월 리브랜딩된 새로운 브랜드 가이드라인에 따라 액티브하고 신선한 무드로 연출되었다. 인천 지하철 1호선 동춘역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한 매장 특성상, 유동인구의 시선과 발걸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그 동안 하남, 고양, 잠실, 가양, 분당, 강남, 죽전 등 서울 및 경기 지역에서 고객과 만나온 데카트론은 인천연수점을 시작으로 인천 지역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고객들이 데카트론을 직접 경험하고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제품 구매 시 10L 미니 백팩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모든 구매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로 자전거, 투세컨즈 텐트 등 풍성한 경품을 선물하는 등 다양한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멤버십 회원의 경우, 특정 상품을 상시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데카트론 관계자는 “인천 연수점은 300평의 넓은 규모로, 데카트론이 자랑하는 러닝 아이템을 비롯해 등산, 축구, 인라인 등 다양한 스포츠 관련 아이템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스포츠 백화점’”이라며 “지역 스포츠 커뮤니티와 협업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스포츠에 대한 열정을 꽃피울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데카트론은 풀페이스 스노클링 마스크, 2초 텐트의 원조 브랜드로 유명하다. 오는 27일 동대문점을 추가 오픈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