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스노우피크 프리미엄 웨이‘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홍보 부스에 방문한 참가자들 대상으로 ’한우 꼬치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제공) |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우자조금)는 캠핑족을 대상으로 한우의 맛을 알리는 시식 행사와 체험형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한우자조금은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캠핑용품 전문 브랜드 스노우피크가 주최한 ‘2024 스노우피크 프리미엄 웨이’에 참여했다. ‘2024 스노우피크 프리미엄 웨이’는 VIP 회원을 대상으로 2009년부터 하고 있는 캠핑 이벤트다.
한우자조금은 행사에서 체험형 프로그램 ‘한우 꼬치 만들기’를 진행했다. 한우자조금의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한 참가자를 대상으로 ‘럭키드로우(경품추천) 이벤트’도 열었다. 당첨된 사람들에게는 ‘한우 암소 채끝’, ‘한우 육포’, ‘소금 그라인더’, ‘고기집게’ 등의 경품을 제공했다. 또 한우 할인정보 등을 알 수 있는 QR코드도 행사장에 마련했다.
이동활 한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이번 스노우피크와의 협업을 통해 캠핑족과 다양한 세대에게 한우의 우수성과 매력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 체험 기회를 통해 한우 소비 촉진에 기여하고, 한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