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No.1 유기농 푸룬 브랜드 테일러팜스가 오는 11월 6일부터 9일까지 4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23회 ‘2024 서울카페쇼’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테일러팜스 부스에서는 테일러, 딥워터, 웰메이드 브랜드와 각 브랜드 별 신제품을 사전 예약 할인 혜택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신제품들은 최근 트렌드인 건강과 웰빙을 고려한 제품들로 구성되었는데, 먼저 애프터 딥워터 – ABC주스는 사과, 비트, 당근을 물 없이 100% 착즙한 주스로 편안한 속을 위해 프락토 올리고당까지 포함된 이너 클렌즈 주스이다.
또 다른 이너 클렌즈 주스인 애프터 딥워터 – 트리플 클렌즈 주스는 모로오렌지, 청사과, 파인애플을 최적의 배합으로 블렌딩하여 맛은 물론, 비타민 9종 1일 권장량을 100% 충족하여 건강까지도 채워주는 제품이다. 바나나 퓨레로 포만감까지 높여 다이어터/유지어터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애사비(애플 사이다 비니거)’를 원료로 사용한 ‘유기농 하루애사비’도 출시될 예정이다. 100% 이탈리아산 유기농 사과 식초를 사용하였고, 1포 스틱형 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카페 점주들을 위한 대용량 웰메이드 농축액(1.8kg) 신제품 4종도 선보인다. 기존 자몽, 청포도, 오렌지, 레몬 외 뱅쇼, 핑크레몬, 복숭아, 망고 농축액이 새롭게 출시되어 라인업이 다양하게 확장되었다.
한편, 테일러팜스는 이번 박람회에서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식&시음존 운영을 통해 방문객들에게 보는 즐거움, 맛보는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며 신제품 3종 사전예약 할인 등 푸짐한 혜택도 제공한다. 현장 판매 최대 50% 할인 등 현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가 제품들도 준비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