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팜스, 제23회 ‘2024 서울카페쇼’ 참가… 다양한 신제품 선보일 예정

글로벌 No.1 유기농 푸룬 브랜드 테일러팜스가 오는 11월 6일부터 9일까지 4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23회 ‘2024 서울카페쇼’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테일러팜스 부스에서는 테일러, 딥워터, 웰메이드 브랜드와 각 브랜드 별 신제품을 사전 예약 할인 혜택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신제품들은 최근 트렌드인 건강과 웰빙을 고려한 제품들로 구성되었는데, 먼저 애프터 딥워터 – ABC주스는 사과, 비트, 당근을 물 없이 100% 착즙한 주스로 편안한 속을 위해 프락토 올리고당까지 포함된 이너 클렌즈 주스이다.

또 다른 이너 클렌즈 주스인 애프터 딥워터 – 트리플 클렌즈 주스는 모로오렌지, 청사과, 파인애플을 최적의 배합으로 블렌딩하여 맛은 물론, 비타민 9종 1일 권장량을 100% 충족하여 건강까지도 채워주는 제품이다. 바나나 퓨레로 포만감까지 높여 다이어터/유지어터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애사비(애플 사이다 비니거)’를 원료로 사용한 ‘유기농 하루애사비’도 출시될 예정이다. 100% 이탈리아산 유기농 사과 식초를 사용하였고, 1포 스틱형 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카페 점주들을 위한 대용량 웰메이드 농축액(1.8kg) 신제품 4종도 선보인다. 기존 자몽, 청포도, 오렌지, 레몬 외 뱅쇼, 핑크레몬, 복숭아, 망고 농축액이 새롭게 출시되어 라인업이 다양하게 확장되었다.

한편, 테일러팜스는 이번 박람회에서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식&시음존 운영을 통해 방문객들에게 보는 즐거움, 맛보는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며 신제품 3종 사전예약 할인 등 푸짐한 혜택도 제공한다. 현장 판매 최대 50% 할인 등 현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가 제품들도 준비되어 있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