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28일까지 ‘40주년 감사제’

[유니클로 제공]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 유니클로가 할인행사 ‘겨울 감사제’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유니클로 감사제는 매년 여름과 겨울 두 차례 열리는 행사다. 올해는 브랜드 출범 40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행사는 22일부터 28일까지다.

먼저 천연 다운을 쓰지않고 새로운 특수 섬유 기술로 만든 ‘퍼프테크 컴팩트 재킷’을 2만원 할인된 5만9900원에 판다. 남성용 ‘히트텍 기어 팬츠’는 1만원 할인된 4만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히트텍 코튼 엑스트라웜’ 라인업, 편안하고 따뜻한 후리스 소재를 사용한 ‘키즈 보아 스웨트 팬츠’, ‘베이비 후리스 레깅스’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사전 이벤트는 15일부터 진행 중이다. 유니클로 공식 인스타그램에에 댓글을 남긴 고객 중 100명을 추첨, 4만원 상당의 모바일 금액권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중 매일 오전 10시 감사제 특별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며, 방송을 통해서도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감사제 기간 동안 7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위글위글’과 협업한 ‘리유저블백’을 증정하한다. 10만 원 이상 구매하면 ‘40주년’의미를 담아 40가지 컬러로 준비한 ‘유니클로 오리지널 텀블러’를 제공한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