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이용자가 꼽은 올해 기대 종목은 ‘엔비디아·테슬라’ [투자360]

이용자 6만7447명 대상 설문



[헤럴드경제=유동현 기자] 카카오페이 이용자들은 올해 최고 기대 수익 종목으로 테슬라와 엔비디아를 꼽았다.

카카오페이는 7일 이같은 ‘2025년 가장 수익률이 기대되는 미국 주식 종목’ 설문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설문에 참여한 6만7447명은 테슬라와 엔비디아를 각각 45%, 28% 투표했다.

카카오페이는 두 기대주를 두고 결승 투표를 벌이는 종목 대결 이벤트 ‘미장파이트’를 진행한다. 테슬라와 엔비디아 중 더 높은 수익률이 기대되는 종목을 원하는 만큼 투표하는 방식이다. 우승한 종목에 투표한 참여자들에게는 카카오페이포인트 총 2000만 포인트가 나누어 지급된다. 투표 페이지에서 카카오페이증권 증권홈으로 이동해 두 종목의 주가 정보를 확인하거나 ‘주식 모으기’ 기능으로 소수점 구매하는 것도 가능하다.

‘새해 복돈 이벤트’도 진행된다. 카카오페이의 서비스를 방문한 사용자 중 추첨을 통해 카카오페이포인트 최대 100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새해 복돈 응모하기’ 버튼을 누른 후 ‘내 자산 확인하기’, ‘내 보험 진단하기’, ‘관심 있는 집 찜하기’ 중 1개 이상 방문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두 이벤트는 오는 15일까지 진행된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