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30일까지 1인당 최대 4만원까지 할인, 배송비 연중 무료
나주몰 모바일 앱 출시 등 소비자 사용 편의 향상
2025 나주몰 홍보 포스터 |
[헤럴드경제(나주)=김경민기자]전라남도 나주시(시장 윤병태)는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인 ‘나주몰’에서 설맞이 할인 기획전을 1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나주몰에서 나주배, 쌀, 한라봉, 홍어, 한우 등 농특산물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6만원 이상 구매 시 총금액의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1인당 최대 20만원까지(4만원 할인) 적용된다.
특히 나주시장이 맛과 품질을 보증하는 ‘천년이음 나주배’는 품위와 당도선별은 물론 성장촉진제 사용 없이 배 본연의 맛을 살린 고품질 나주배로 입소문을 타면서 명절 선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시는 나주몰 이용 고객 편의와 유통채널 다각화를 위해 설명절 기획전에 맞춰 모바일 앱(App0)을 1월 6일부터 신규 오픈해 운영하고 있으며 올 상반기엔 나주사랑상품권 온라인 결제시스템을 구축할 예정이다.
나주몰에선 소비자들에게 연중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할인이 적용되는 상품 구매 금액 외 비용 부담이 없고 엄격히 선별한 고품질 농특산물을 집에서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나주몰은 2024년 역대 최대 연 매출액인 11억원을 달성했다. 전년 대비(3억1500만원) 250% 증가한 성과로 지역 농가 소득 증진과 농특산물 판로 안정에 기여했다.
윤병태 나주시장은 “우수 농특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상품 걱정, 택배비 부담 없는 나주몰에서 이번 설 명절 선물을 미리 준비해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농가와 소비자를 잇는 농특산물 소통, 홍보 창구로서 나주몰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