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 2025년형 Pro V1·Pro V1x 골프볼 출시

타이틀리스트가 출시한 2025년형 Pro V1과 2025 Pro V1x 골프볼


[헤럴드경제=조범자 기자] 타이틀리스트가 2025년형 Pro V1과 2025 Pro V1x 골프볼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타이틀리스트는 이번 신제품은 더욱 빨라진 ‘하이 그래디언트 코어’(high-gradient core)를 새롭게 장착해 티샷에서 더 빠른 스피드, 아이언에서 더 정교한 컨트롤, 그리고 웨지에서 더 향상된 스핀을 제공하도록 설계됐다고 설명했다.

2025 Pro V1은 정교한 컨트롤을 위해 아이언과 웨지에서의 스핀을 증가시키면서 빠른 스피드를 제공하는 더 빨라진 ‘하이 그래디언트 코어’를 특징으로 한다. 골프볼에 정교하게 배열된 388개의 4면체 딤플 디자인은 비거리를 최적화, 날카롭고 일관된 볼 비행을 제공한다.

2025 Pro V1x는 더 빨라진 ‘하이 그래디언트 듀얼 코어’를 특징으로 한다. 새로운 코어는 더 빠른 스피드와 함께 어프로치 샷에서 높은 스핀을 통한 정교한 볼 컨트롤을 제공한다. Pro V1x에는 348개의 4면 딤플 디자인이 적용되어 더 높고 일관된 탄도를 선사한다.

Pro V1은 스피드, 스핀, 타구감의 최고의 조합을 제공한다. 중간 탄도와 낮은 롱게임 스핀, 탁월한 숏게임 스핀과 부드러운 타구감을 특징으로 한다. Pro V1x는 Pro V1보다 풀 스윙 샷에서 더 높은 탄도와 높은 스핀을 제공하며 타구감이 더 단단한 게 특징이다.

타이틀리스트 골프볼 R&D팀 부사장 마이크 매드슨은 “Pro V1과 Pro V1x의 성능 향상은 세계 최고의 선수들과 함께 피드백을 나누는 것에서부터 시작됐따. 골퍼들이 더 나은 스코어를 기록할 수 있도록 돕는 궁극적 목표를 위해 우리가 가진 모든 것을 사용할 것이다”고 자신했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