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쿠첸은 설을 맞아 각종 온라인 채널에서 자사 인기제품을 할인판매하는 특별 프로모션(사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올해 첫 온라인 기획전은 쿠첸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쇼핑몰 ‘쿠첸몰’, G마켓, 옥션 등에서 진행된다. 잡곡 밥솥, 스테인리스 밥솥 등 쿠첸 스테디셀러와 다가오는 설 명절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전기레인지, 소형 주방가전 등을 할인 판매한다.
먼저 쿠첸은 오는 19일까지 쿠첸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그레인’ 밥솥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그레인 밥솥은 흑미, 귀리, 신동진쌀 등 곡물별 15가지 전용 알고리즘과 듀얼 프레셔로 밥맛을 극대화해 건강하고 맛있는 잡곡밥을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쿠첸몰에서는 주차별 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달 3주차에는 ‘설레는 설특가’와 ‘브레인 기획전’이 열린다. 설레는 설특가에서는 ’121 ME’, ‘크리미 미니’ 등 소형 밥솥을 비롯해 다양한 요리가 가능한 ‘트리플’ 밥솥, 인덕션 등 10개 제품을 최대 43% 할인가에 판매한다.
‘브레인 기획전’에선 브레인 밥솥 전 모델을 최대 40% 할인가로 선보인다. 기획전별로 구매 고객에게 신세계 이마트 상품권(1만원 상당)과 쿠첸×실리팟 미토피아 냉동밥 보관 용기 4종 세트를 증정한다.
이달 4주차 설레는 설선물 기획전’에서는 최고급 스테인리스(STS 316Ti)를 적용한 ‘121 플러스’와 전자레인지 등 10개 주방가전을 최대 60%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오는 23일까지 G마켓·옥션에서 열리는 ‘설 빅세일’을 통해 그레인·‘브레인’ 밥솥, ‘121 플러스’ 밥솥, ‘더 핏 슬림’ 밥솥, ‘화이트 올파워 인덕션’, 에어프라이어 등을 할인 판매한다.
쿠첸 관계자는 “고물가 상황이 이어지는 가운데 지출이 많은 설 명절 기간 합리적인 쇼핑을 지원하고자 다양한 채널을 통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쿠첸 제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김상수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