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악뮤 이찬혁(왼쪽)과 열애설이 불거진 배우 하지수. [이찬혁·하지수 인스타그램 캡처] |
[헤럴드경제=나은정 기자] 그룹 악뮤의 이찬혁(29)이 한 살 연상의 배우 하지수(30)와 열애설이 불거졌다.
23일 한 연예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은 1년 넘게 열애 중이다. 이찬혁은 지난 2023년 ‘이찬혁비디오’ 명의로 발매한 프로젝트 앨범 ‘우산’의 타이틀곡 ‘춤’ 뮤직비디오에서 하지수와 호흡을 맞췄고, 이후 연인 관계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찬혁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열애설과 관련해 “아티스트의 사생활 영역은 확인 불가”라는 입장을 밝혔다. 하지수 소속사 에스더블유엠피도 이날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고 말을 아꼈다.
이찬혁은 2012∼2013년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 스타 시즌 2’에 동생 이수현과 듀오로 도전해 우승을 차지했고, 2014년 악동뮤지션으로 데뷔해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악뮤는 ‘200%’,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 ‘오랜 날 오랜 밤’, ‘러브 리’(Love Lee) 등 수많은 곡을 히트시켰고,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이찬혁은 싱어송라이터로 우뚝 섰다. 이찬혁은 2022년엔 솔로 가수로도 데뷔해 마니아들의 사랑을 받았다.
하지수는 앤드뉴의 ‘웬디’, 로시의 ‘다이아몬드’ 등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한편 이찬혁은 2022년 열애설에 휩싸였던 그룹 프로미스나인 출신 이새롬과의 결별설이 전날 전해진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