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날개발, 홈페이지 제작 누적 400곳 돌파기념 신라호텔 행사 성료


홈페이지 리뉴얼 전문기업인 크날개발은 누적 의뢰기업 400곳을 돌파했으며 이를 기념한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크날개발은 다양한 업종의 비즈니스 홍보용 홈페이지 리뉴얼을 전문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곳으로, 그간 하이트진로, 롯데칠성, 카카오인베스트먼트, 삼성의료원, 장수돌침대 등 대기업부터 공공기관, 소상공인 등 규모에 무관하게 최적의 홈페이지 제작과 유지보수, 리뉴얼을 맡아오고 있다.

크날개발에 따르면 그간 진행한 클라이언트가 총 400곳을 넘게 되면서 홈페이지 제작 에이전시로써 한 단계 도약을 하게 되는 발판이 마련되게 됐고, 이를 기념하는 차원에서 19일 신라호텔에서의 기념행사를 열고 미래 비전을 전 임직원들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업체 측은 400곳을 빠르게 넘긴 이유로 자사가 추구하는 홈페이지 리뉴얼 방식이 마케팅과 연관되어 매출상승에 도움을 주는 방향으로 이뤄지는 점에 대한 높은 만족도의 결과로 보고 있다.

실제로 크날개발은 홈페이지 리뉴얼 시 단순한 정보전달 수준을 넘어 타깃 고객의 방문을 보다 적극적으로 유도하면서도 방문자가 고객으로 전환될 수 있는 가능성을 높이는데 주력한다. 때문에 기업 비전을 알리고자 하는 중견기업, 대기업은 물론 직접적인 매출상승을 필요로 하는 소규모 기업, 투자유치에 목적을 두고 있는 스타트업 등 뚜렷한 목적에 맞춘 홈페이지를 제공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크날개발 관계자는 “누적 고객사 수는 그만큼 크날개발을 믿고 의뢰하시는 곳들의 수치라는 점에서 한 곳 한 곳 모두 중요하고 소중하게 생각한다. 이는 모든 임직원들의 노고이기도 하므로 이번 신라호텔 행사를 계기로 기업성장에 따른 임직원들의 성장, 고객사의 성장을 동시에 추구하는 크날개발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