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까지 한정 판매…리뷰 이벤트도
![]() |
소노펫 비발디파크 이미지 [소노인터내셔널 제공] |
[헤럴드경제=강승연 기자]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반려동물 동반 복합문화공간 소노펫클럽앤리조트는 최대 40% 할인 등 혜택을 담은 ‘소노펫 랜선위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달 23일까지 한정 판매되는 기획전 패키지는 소노펫 비발디파크 객실과 띵킹독 펫페어링 메뉴 1세트, 소노펫 라운지 멍푸치노 1세트 및 웰컴커피 2잔, 플레이그라운드 이용권, 보딩 5시간 이용권, 셀프 팻 워시 포미 30분 이용권, 견모차 무료 대여 서비스, 부대시설 할인 이용권 등으로 구성된다.
특별 혜택으로 전 투숙객에게 허레이 펫 위생케어 어메니티 1세트를 증정하고, 주중(일~목요일) 투숙시에는 객실에서 오후 1시까지 머물 수 있는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제공한다. 3월 투숙객 한정으로 2025 시즌 소냐르 워킹백을 추가로 증정한다.
한편 연말까지 ‘소노펫 베스트 리뷰어’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매월 테마에 맞게 소노펫 리조트 이용 후기를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남긴 고객에게 소노펫 비발디파크 패밀리 객실 1박 숙박권과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봄부터 초여름까지 반려동물과의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소노펫이 제공하는 프리미엄 펫 서비스와 다채로운 혜택이 담긴 기획전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