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4.5 식목일 녹색 지구 지키기 캠페인

‘신화 액티비티’ 자연보호 초록 탐정단 활동


제주신화월드 ‘신화 액티비티’ 식물도감 워크북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국내 최대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다가오는 식목일을 앞두고 아름다운 녹색 지구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캠페인을 진행한다.

어린이들의 천국 ‘신화 액티비티’에서는 자연의 소중함을 느끼고 가까워질 수 있는 초록 탐정단을 모집한다. 제주신화월드 조경 전문가가 직접 참여하여 제작한 식물도감 워크북을 따라 전문 인스트럭터의 해설과 함께 식물을 탐험한다.

제주에서 자생하는 꽃과 나무에 대해 배우는 시간으로, 직접 손으로 만져보고 향기를 맡아보는 등 식물을 자세히 관찰할 수 있다. 식물 탐정이 되어 수행하는 미션과 함께 나만의 테라리움도 완성할 수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4월 5일과 6일 오전 10시 30분, 오후 2시 30분에 진행된다.

부모와 자녀가 함께 온 가족이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식목일 기념 키즈 클래스는 ‘신화테라스’에서 진행된다. 이끼, 조개껍데기, 나뭇가지, 점토 등 다양한 천연 자연 재료를 활용하여 나만의 입체 정원을 만든다. 창작활동을 통해 서로 이해하고 긍정적인 관계를 형성하며, 가족 간 소통하고 유대감을 키울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4월 5일과 6일 오후 12시부터 진행된다.

제주신화월드 신화가든 봄 유채꽃밭


제주신화월드는 ESG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친환경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지난 3월 22일 글로벌 캠페인 ‘어스 아워’에 동참 오후 8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4개의 호텔과 워터파크, 테마파크 등 리조트 내 불필요한 조명을 끄거나 조도를 낮추었다. 3월 24일은 제주신화월드 임직원들이 지구 환경 보호 운동을 위해 제주신화월드 일대에서 플로깅을 진행했다.

2024년에는 ‘그린키’를 획득하고 지구를 지키기 위해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에코 프랜들리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객실 정비 혹은 리넨 교체 서비스를 받지 않는 고객에게 체크아웃 연장 서비스 또는 탐모라 찜질방 이용권, 시그니처 칵테일 이용권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씨네라운지 더 코브’와 ‘랜딩 라운지’에서 개인 텀블러를 지참하고 제조 음료를 주문하면 할인 받을 수 있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