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금융에 패션을 입히다’(The Finance Wears Fashion)라는 혁신적인 슬로건 아래 금융업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는 ㈜어센틱금융그룹이 지난 3월 11일, 서울신라호텔에서 ‘2025 ANNUAL HEROES AWARDS’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지난 한 해 동안 최고의 실적을 거둔 어센틱 플래너(Authentic Planner) 500여 명이 참석해 영광의 순간을 함께했다.
‘2025 ANNUAL HEROES AWARDS’는 ‘The New Iconic Rise: 새로운 정점을 향하여’라는 콘셉트 아래, 멈추지 않고 더 높은 정점을 향해 나아가는 어센틱금융그룹의 현재와 앞으로의 기대되는 미래를 조명하는 특별한 무대로 꾸며졌다. 이는 ‘어제보다 오늘이, 오늘보다 내일이 기대되는 회사’라는 어센틱금융그룹의 브랜드 철학을 그대로 담아낸 것으로, 참석자들에게 더 큰 목표와 도전을 향한 영감을 불어넣었다.
올해 행사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럭셔리 호텔인 서울신라호텔에서 진행되었으며, GA 최초로 신라호텔에서 개최된 시상식이라는 점에서 ‘최초이거나 혹은 압도하거나’라는 어센틱금융그룹의 정신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호텔 선정부터 공간 연출, 임원들의 발표 내용까지 모든 요소가 어센틱금융그룹의 ‘새로운 정점을 향하여’라는 비전과 함께 어센틱과 함께하는 사람들의 인생 또한 어센틱에서 더 나은 정점을 향해 나아가길 바라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특히, 쉽게 경험할 수 없는 서울신라호텔의 영빈관과 잔디 정원에서 다양한 어센틱의 브랜딩을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한 점이 이번 행사의 차별점을 극대화했다. 매번 어두운 호텔 볼룸에서 진행되던 기존의 시상식과 달리, 이번 행사는 따스한 햇살 아래 어센틱의 다양한 콘텐츠들을 더욱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점이 더욱 특별했다. 이 공간들은 어센틱의 정체성과 가치를 한층 더 깊이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으며, 참석자들에게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했다.
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지난 1년간 각 부문에서 최고의 성과를 달성한 수상자들이 큰 박수와 함께 런웨이 무대를 장식하였다. 특히, AP 부문에서는 스마트 지점의 이상훈 Pro AP가, SM 부문에서는 노블 지점의 한종대 Honor SM이, BM 부문에서는 스타 지점의 이준호 BM이, RM 부문에서는 비전 본부의 백룡 RM이 각자의 분야에서 최고의 성과를 인정받으며 주인공으로 무대에 올랐다.
어센틱금융그룹 김정민 대표이사는 “어센틱플래너들의 성취를 축하하는 것은 물론, 그들이 더 높은 정점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동기부여하는 것이 이번 연도대상의 핵심 가치”라며 “어센틱은 끊임없는 혁신과 도전 정신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매년 더욱 차별화된 연출과 혁신적인 기획으로 어센틱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순간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2025 AUTHENTIC ANNUAL HEROES AWARDS’에 참석한 한 수상자는 “어센틱에서의 여정이 단순한 성공을 넘어, 더 높은 목표를 향해 도전하는 과정임을 다시금 깨달았다”며 “이 무대에 다시 오를 수 있도록 더욱 성장하고 싶다”는 소감을 전했다.
매년 기대 이상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 어센틱금융그룹의 다음 행보에도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