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배우 임시완. [연합] |
[헤럴드경제=민성기 기자] 배우 임시완이 소셜미디어(SNS) 팔로우 리스트를 정리했다. 임시완은 2일 오전 소속사 플럼에이앤씨만 팔로우하고 있다.
이와 동시에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임시완이 전날 기준으로 팔로우를 정리했다는 소식이 퍼졌다. 임시완은 팔로우 목록을 정리하기 전에는 87명을 팔로워하고 있었다.
최근 故 김새론과의 열애 진실공방으로 연예계를 들썩이고 있는 김수현도 팔로잉 멤버에 자리하고 있었다. 두 사람은 MBC TV 예능물 ‘굿데이’에서 동갑내기 ‘88즈’로 인연을 맺었다.
‘굿데이’는 지드래곤이 다양한 분야의 인물들과 함께 올해의 노래를 완성하는 음악 프로젝트다. 임시완과 배우 김수현, 정해인, 이수혁, 그룹 ‘제국의 아이들’ 출신 황광희 등이 지드래곤과 함께 ‘88즈’로 뭉쳐 화제를 모았다.
이들 중 김수현을 팔로우 중인 출연자는 정해인, 임시완이었다. 임시완이 김수현을 손절했는지는 알 수 없지만 소셜미디어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한 명만 하기에는 좀 그랬나” “현명한 대처인 거 같다” “겸사겸사 잘했다”고 반응했다.
‘굿데이’ 제작진은 김수현 분량을 편집하기 위해 지난달 23일 결방했다. 같은 달 30일에는 김수현 분량이 통편집된 ‘굿데이’ 총회 에피소드가 전파를 탔다.
한편 최근 임시완은 산불 피해 이웃 위해 3000만원 기부에 이어 미얀마 지진피해 어린이를 위해 또 3000만원을 기부했다. 유니세프 한국위원회는 배우 임시완이 미얀마 지진피해 어린이 긴급구호 캠페인에 동참하며 기금 3000만원을 전달했다고 지난달 31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