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제지, 올해도 K-뷰티 박람회 참가

‘코스모뷰티 서울’서 다양한 패키징용지 전시



한솔제지(대표 한경록)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국내 K-뷰티 박람회에 참가했다.

이 회사는 28∼30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5 서울국제화장품 미용산업박람회(코스모뷰티 서울)’ 에 단독부스(사진)를 열어 다양한 패키징용지를 전시 중이다. 박람회에서 ▷다채로운 질감과 섬세한 패턴으로 화장품 세트에 사용되는 패키징종이 ▷우수한 인쇄 품질과 높은 내구성을 갖춘 단상자용 종이 ▷강도와 인쇄성, 색감을 고루 갖춘 쇼핑백 및 카드용 종이 등의 패키징용지를 선보였다.

한솔제지의 팬시지 전 제품은 국제산림관리협의회(FSC)의 FSC인증을 획득했다. 재생펄프를 활용하고 종이 고유의 감성을 살린 다양한 패턴과 색상의 제품계열을 갖췄다. 일반 관람객과 뷰티업계 관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전시기간 동안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를 통해 방문객에게 사은품도 준다. 고객 참여형 전시운영을 통해 관람객과의 접점을 넓혀나갈 계획이다.

한솔제지 관계자는 “전시회에서 당사 친환경 포장용지 제품과 기술력을 집중 소개한다. 다양한 종이제품을 직접 보고 만지는 체험기회도 제공한다”고 밝혔다.

‘코스모뷰티 서울’은 1987년 개최 이후 올해로 39회째를 맞이한 화장품·미용산업 전시회다. 화장품, 원료 포장용기, 유기농 비건소재 등 뷰티산업과 관련된 다양한 업체가 참가해 기술과 제품을 전시하고 있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