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KB MyBiz 사장님든든 기업카드’ 선보여

신용카드 캐시백, 체크카드 포인트 적립 혜택 제공


[KB국민카드]


[헤럴드경제=정호원 기자] KB국민카드가 사업운영에 필요한 혜택을 제공하는 ‘KB 마이비즈 사장님든든 기업카드’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 카드는 개인사업자 가맹점주를 위한 특화 상품으로,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형태로 발급 가능하다.

신용카드는 전월 200만원 이상 이용 시, 가맹점 매출금액에 연동된 캐시백 0.2%(월 최대 7만원)과 사업경비 관련 항목(보안 및 용역서비스, 문구 및 사무용기기, 정수기렌탈 자동납부 등) 20%(월 최대 3만점)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체크카드는 전월 실적 조건 없이 이용금액의 0.2%를 포인트리를 적립하며,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 시 사업경비 관련 항목에 대해 10%(월 최대 5천점) 적립 혜택을 준다. 전월 100만원 이상 이용 시 월 최대 1만점까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두 카드 모두 실적에 관계 없이 스피드메이트 현장할인(엔진오일, 타이어, 부동액 교환 등) 혜택이 제공된다. 발급 신청은 KB Pay 앱, 홈페이지, 고객센터, KB국민은행 영업점에서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소상공인들이 꼭 필요한 혜택을 알차게 담아 이번 카드를 출시했다”며 “소상공인에게 가맹점 매출이 힘이 되는 혜택 구조를 통해 가맹점수수료 부담을 덜어드리고, 경영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