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할리우드 차병원이 한인 커뮤니티를 위한 ‘로봇 인공관절 수술’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윌리엄 롱 정형외과 전문의가 로봇을 이용한 무릎 및 고관절 인공관절 수술의 방법, 최신 기술, 혜택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또한 한인들이 궁금해하는 건강 관련 정보에 대해 Q&;A 시간을 갖는 등 한인 커뮤니티와 직접 소통하는 시간도 마련된다.
롱 박사는 지난 2008년 LA최초로 로봇 인공관절 수술을 시작한 선구자로 현재까지 1천여 건이 넘는 수술을 시행한 베테랑으로 “로봇을 이용해 더 정밀하고 회복이 빠른 최첨단 수술이 한인타운 인근에서도 가능하다는 점을 커뮤니티에 알리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롱 박사는 통증으로 고통 받는 환자들에게 어떤 선택지가 있는지 로봇 수술은 어떻게 진행되는지 설명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한국어 통역 서비스가 제공되며 점심 제공은 물론 푸짐한 선물도 제공된다.
▶행사 예약 및 문의 : (323) 913-4223 (사전 예약 없이도 참여 가능)
▶일시 : 2025년 6월 28일 토요일 오전 10시 부터 오후 12시까지
▶장소 : 할리우드 차병원 (1300 N. Vermont Ave, Los Angeles, CA 90027 / 버몬트와 파운틴 코너 주차장으로 무료 주차권 제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