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증류주 분야 세계 1위 소주 브랜드 JINRO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오징어 게임 시즌 3′ 방송에 맞춰 글로벌 마케팅을 진행한다.
오징어 게임 시즌 3 컬래버레이션은 지난해 말 오징어게임 시즌 2 방영에 맞춰 한국과 일본 및 호주, 멕시코 등 4개국에서 오징어게임 시즌 2 에디션 성공에 힘입은 바 크다.
시즌 2 에디션 출시 당시 한달 만에 한정판 소주 제품이 모두 완판됐고 함께 선보였던 영희 게임기 관련 콘텐츠들이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의 소셜미디어에서 1억 뷰 이상의 조회를 기록할 만큼 전 세계적으로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이에 시즌 3 방영에 맞춰 출시 국가를 한국, 미국, 일본, 필리핀,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태국, 캄보디아, 홍콩, 영국, 멕시코, 호주, 대만, 몽골, 프랑스, 바레인, UAE, 라오스 등 총 18개 국가에 출시하게 됐다.
이번에 JINRO가 새롭게 출시하는 참이슬 소주 한정판에는 시즌의 완결판인 시즌 3의 세계관과 새롭게 등장한 캐릭터가 반영됐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에디션 컬렉션은 주요 인물로 주목받는 핑크 가드, 시즌 1과 2에서 입었던 옷과는 다른 옷으로 갈아 입은 영희 인형, 시즌 3에 처음 등장하는 철수 인형 , 그리고 오징어 게임 참가자 복장을 입은 진로 두꺼비까지 적용되며 더욱 강화된 비주얼로 시선을 끈다.
또한 시즌 2 캠페인에서 글로벌 밈과 챌린지 열풍을 주도했던 영희 게임기, 달고나 문양이 바닥에 숨겨진 소주잔 컬렉션도 눈을 즐겁게 하는 요소.
한편 JINRO는 지난 20일 뉴욕 도미노 파크에서 진행된 오징어 게임 3 글로벌 팬 이벤트에서 넷플릭스 브랜드 파트너로 단독 초청돼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였다.
부스에서는 JINRO 제품 시음회, JINRO와 오징어게임 특별 한정 기프트 킷 등 경품 증정 행사를 진행하여 많은 참가자들의 인기를 끌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