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톡’ 여행서비스로 택시,렌터카,짐배송 혜택

코레일톡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8월 1일부터 31일까지 ‘코레일 MaaS, 여름 바캉스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코레일 MaaS(Mobility as a Service, 통합모빌리티서비스)’는 코레일톡에서 ▷렌터카 ▷카셰어링 ▷레저이용권 ▷관광택시 ▷짐배송 ▷커피&빵 등 교통과 여행 서비스를 하나로 묶은 여행 플랫폼이다.

코레일은 전국 134개 철도역과 연계한 ‘렌터카’와 111개역 인근의 공유 차량을 빌릴 수 있는 ‘카셰어링’ 서비스를 최대 60%까지 할인한다.

또 모든 이용객을 대상으로 롯데렌터카는 ‘편의점 1개월 할인 구독권’을, 카셰어링 제휴 업체 롯데렌터카 G car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아울러, 남원, 태백, 곡성 등 11개 인구감소지역을 포함한 23개 지역의 관광명소를 여행하는 ‘관광택시’ 서비스 이용객 중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영주시, 제천시, 평창군은 여름휴가철 지역을 방문하는 여행객을 지원하기 위해 관광택시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할인혜택은 영주관광택시 55%, 제천관광택시 최대 6만5000원, 평창관광택시 40% 등이다.

여름 바캉스를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짐배송, 레저이용권, 커피&빵 서비스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짐배송’ 서비스는 캐리어 사이즈에 관계없이 1000원을 할인하고, ‘레저이용권’은 입장권(에버랜드, 캐러비안베이, 오션월드) 예약 시 1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커피&빵 서비스를 이용하면 던킨, 파리크라상, 파리바게뜨의 음료, 도넛, 샌드위치, 빵 등을 20% 할인해준다.

특히 올해는 추가적으로 카셰어링과 관광택시 서비스 이용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한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롯데렌터카 G car는 이벤트 응모자 중 50명에 네이버페이 2만 포인트 쿠폰을, 로이쿠 관광택시는 이용자 10명에 3만원 상당의 할인쿠폰을 증정한다고 한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