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 ‘오퍼스 SP 웨지’ 출시 “정교한 컨트롤샷”

캘러웨이 신제품 오퍼스 SP 웨지

[헤럴드경제=조범자 기자]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오퍼스(Opus) 시리즈의 새 모델인 ‘오퍼스 SP 웨지’를 공식 출시한다.

오퍼스 SP 웨지는 새롭게 적용된 스핀 포켓 기술을 통해 솔 형태의 변형 없이 헤드 하단의 무게를 줄였다. 무게중심을 기존 오퍼스보다 더 높은 위치에 배치함으로써 낮은 탄도의 샷과 높은 스핀을 동시에 구현할 수 있게 했다. 핀이 까다로운 위치에 있거나 강한 바람 속에서도 컨트롤과 스핀을 유지할 수 있어 쇼트게임의 정교함을 한층 끌어올린다는 설명이다.

새롭게 전면 페이스에 탑재된 ‘스핀젠 2.0’ 기술은 17도 그루브 각도와 크로스 해치 레이저 패턴의 조합으로 임팩트 시 일관된 스핀을 만들어낸다. 또 볼과 페이스 간의 마찰을 극대화해 다양한 어프로치 상황에서도 안정적인 볼 컨트롤을 제공한다.

오퍼스 SP의 깔끔한 헤드 실루엣과 정교한 리딩 엣지, 새롭게 개선된 솔 디자인은 어드레스에서 안정감을 주며, 정밀한 샷 메이킹을 가능하게 한다.

컬러는 크롬과 블랙 두 가지다. 성별과 스윙 스타일에 맞춘 최적의 샤프트 조합을 갖췄다.

남성용 모델은 N.S. Pro 950 NEO(S)와 다이나믹골드 S200(S) 중 선택 가능하고, 여성용 모델은 부드러운 스윙에 적합한 ELDIO 40g(L) 샤프트로 구성된다. 로프트는 남성용이 48도부터 60도까지, 여성용은 50도부터 58도까지 2도 간격으로 출시돼 골퍼의 구질과 탄도에 맞춘 전략적이고 정밀한 웨지 클럽 구성이 가능하다.

캘러웨이 신제품 오퍼스 SP 웨지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