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EXO)의 루카스필름 습격 사건?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홍보 영상 ‘눈길’

[헤럴드경제=이혜미 기자] 영화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측이 그룹 엑소(EXO)의 루카스필름 방문기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18일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가 공개한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감독 J.J. 에이브럼스) 홍보 영상에는 앞서 인스타그램을 통해 ‘스톰트루퍼’와 찍은 사진을 공개했던 엑소 멤버 백현과 부산국제영화제 ‘스타워즈’ 부스에 방문해 화제를 모았던 수호가 함께 했다. 


영상 속 수호와 백현은 ‘스타워즈’의 제작사인 루카스필름을 방문, 시리즈 대표 캐릭터 ‘요다’, ‘스톰트루퍼’ 등과 인증 사진을 남기며 즐거워하는 모습이다. 특히 3D 체험을 한 멤버 백현은 감탄사를 연발하며 만족감을 드러내, 루카스필름 방문기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끝으로 이들은 시리즈의 명대사 “May the Force be with you(포스가 함께 하길)”를 외치며 영상을 마무리했다.

앞서 ‘스타워즈’ 측은 엑소와의 대대적인 콜라보레이션을 예고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는 1977년부터 시작돼 세계적인 팬덤을 자랑하는 ‘스타워즈’ 시리즈의 7번째 작품이다. 연출을 맡은 J.J. 에이브럼스 감독과 배우 데이지 리들리, 존 보예가, 아담 드라이버가 다음 달 9일 내한을 확정했다. 영화 개봉은 12월 17일.

ham@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