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마트 토랜스점 22일 그랜드 오프닝

Hmart-Logo

H마트가 오는 22 일 토렌스점을 오픈한다. 캘리포니아 지역으로 보면 8호점, 미 전역으로 놓고 보면 53호점이 되는 이번 토렌스 지점은 약 4만1천스퀘어피트 규모로 토렌스 지역 중에서도 아시안이 많이 거주하는 밀집 지역에 자리를 잡고 있다. 22일 오픈을 기념해 한국 전통 사물놀이 공연과 일본의 태고 공연, 중국 전통의 사자춤 등이 공연될 예정이며 24일(금)과 25일(토)에는 어린이들을 위한 페이스 페인팅 및 풍선 아트 이벤트가 진행돼 자녀와 함께 즐겁게 장을 볼 수 있는 시간도 마련했다.

토렌스점 오픈을 기념해 3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채반, 고무 장갑, 또는 위생장갑 등이, H 마트의 멤버쉽 카드인 스마트 카드에 새로 가입하는 신규 고객 및 기존 고객 중 이메일을 업데이트하는 회원에게는 손톱깍이 세트가 증정된다. 이날 행사는 각계 한인 인사들 뿐만아니라 토렌스시의 패트릭 J. 퓨리 시장을 비롯한 시 관계자들이 참석해 테입 커팅식을 가질 예정이다.

한편 H마트는 미국내 리테일 업계에서 급성장 50개 업체를 선정, 발표하는 Top 50 스몰 체인&독립사업자 리스트에서 올해 초 6위에 랭크되는등 아시안 식품 마켓 체인으로 급성장하고 있다.

▶주소 4340 Pacific Coast Highway, Torrance, CA 90505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