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맥스클리닉, 콜라겐 리커버 팩트 출시

- 콜라겐 농축 에센스 70% 함유…얼굴 표면에 쫀쫀하게 밀착
- 하루 종일 수정화장 없이도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 연출

[헤럴드경제=박세환 기자] 럭셔리 스파케어 브랜드 맥스클리닉이 ‘콜라겐 리커버 팩트<사진>’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피부 속을 채워주는 콜라겐 에센스가 스킨케어 기능을 하고, 트리플 컬러 베이스가 잡티와 피부톤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베이스 메이크업 기능을 동시에 선사하는 더블케어 팩트다.


청정 뉴질랜드산 흑전복에서 추출한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추출물(1만ppm)이 트리플 컬러베이스와 블랜딩을 통해 톡톡 터지며 잔주름을 커버하며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실제로 함유된 콜라겐 추출물은 럭셔리 청담 스파 고가 관리 프로그램에서 사용하는 콜라겐 에센스 10병을 고농축으로 압축한 분량이다.

또 울긋불긋한 피부톤을 균일하게 보정해줘 매끈한 피부 연출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피부 천연보습인자와 구성이 유사한 황금실크 누에고치 추출물이 피부 보습력을 높여준다. 탄력에 도움을 주는 아지렐린(아세틸헥사펩타이드-8) 성분이 이마와 눈가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점도 눈에 띈다.

아시아인의 노란 피부를 화사하게 밝혀주는 핑크 에센스 성분은 얼굴에 자연스럽게 빛나는 윤광 피부를 연출해주며, 피부에 닿으면 녹아 드는 멜팅 텍스처가 피부 표면에 쫀쫀하게 밀착되어 수정화장 없이 하루 종일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25시간 눈가 주름, 이마 주름, 팔자 주름, 기미〮잡티, 피부 요철 커버, 지속력 등에 도움이 되는 9가지 임상실험도 마쳤다.

맥스클리닉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청담동에 위치한 맥스클리닉 스파에서 콜라겐 에센스와 파운데이션을 블랜딩해 사용하는 관리에서 노하우를 얻어 개발해 일명 ‘스파팩트’로 불린다.” 라고 전하며 “피부 미인 배우 한혜진의 촘촘하고 빈틈없는 도자기 피부 메이크업 노하우가 담겨있기도 해 ‘한혜진팩트’라는 애칭으로 겨울철 촉촉한 피부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소개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greg@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