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생생뉴스]배우 김우빈의 사남일녀 출연 소식에 이어 녹음실 인증샷이 화제다.
5일 MBC 예능프로그램 ‘사남일녀’ 제작진은 배우 김우빈의 출연 소식을 밝혔다. 방송에서 김우빈은 김구라-김민종-서장훈-김재원 네 형제와 고명딸 이하늬 등 다섯 남매의 막내로 출연할 예정이다.
제작진은 “김우빈이 이미 강원도 춘천에서 진행 중인 ‘사남일녀’ 촬영에 합류했다”며 “김우빈은 4박 5일간 아빠-엄마를 모시고 생활한다”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이날 김우빈은 중국판 트위터인 웨이보를 통해 녹음실 인증샷을 공개하기도 했다. 김우빈은 “팬미팅을 위해 노래 연습 중입니다. 부족한 실력에 걱정이지만 열심히 노력 중이에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 |
[사진=김우빈 웨이보] |
공개된 사진 속 김우빈은 녹음실 마이크 앞에 앉아서 악보를 들여다 보고 있다. 특히 김우빈은 흰색 니트에 내추럴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김우빈 사남일녀 출연 소식에 이어 녹음실 인증샷에 누리꾼들은 “김우빈 사남일녀 출연에 녹음실 인증까지, 얼굴 자주 보여주세요” “김우빈 사남일녀, 형들이랑 어떻게 지낼지 궁금하다” “김우빈 녹음실 인증샷, 노래도 잘 해? 들어보고 싶다” “김우빈 사남일녀 출연, 본방 사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