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뱅크오브호프의 호프 장학재단이 2021년 호프 장학금 신청을 받는다.
뱅크오브호프측은 5일 뱅크오브호프의 영업 지역에 거주 중인 2020~21학년도 대학 입학예정자 60명을 장학생으로 선발해 1인당 2500달러씩 총 15만 달러의 장학금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장학금 신청 대상은 합법 거주자(시민권·영주권자 등)로 올해 2년제와 4년제 대학 입학 예정자 또는 학점평점 4.0 만점에 3.0 이상 이상인 고졸학력 인증서(GED)를 가진 학생이다.
신청희망자는 장학금 신청 웹사이트 (https://scholarship.bankofhope.com)를 통해 오는 2월 28일 오후 5시까지 신청서와 에세이, 추천서, 성적 증명서 그리고 재정 보조에 필요한 소득증명서 등을 함께 제출해야 한다.장학금 신청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뱅크오브호프 웹사이트의 ‘커뮤니티 지원-장학재단’ 페이지(https://www.bankofhope.com/ko/hope-scholarship)를 참조하면 된다.
뱅크오브호프 케빈 김 행장은 “작년부터 아태장학재단을 통해서 진행하던 응모, 선발과정을 호프 장학재단이 독립적으로 진행하면서 보다 많은 학생들이 지원 기회를 가질 수 있었다”며 “특히 올해는 COVID-19로 인한 여러가지 어려운 여건에서도 꿋꿋하게 학업에 매진한 학생들에게 호프장학금이 ‘작지만 큰 희망’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뱅크오브호프는 지난2001년 은행의 전신인 구 나라은행부터 우수한 성적과 리더십을 지녔지만 재정적 지원이 필요한 대학 진학 예정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지금까지 총 215만 달러의 장학금을 지급했다. ▲문의 :전화 (213) 637-9549·호프 장학금 담당 케이티 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