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열파이럿츠, ‘쇼챔’서 ‘사랑에 빠져’로 성공적인 컴백 무대!!

로열 파이럿츠가 화려한 컴백 무대로 팬들 앞에 섰다.

지난 27일 오후 방송된 MBC MUSIC ‘쇼! 챔피언 in 청주’에서 로열파이럿츠는 두 번째 EP앨범 타이틀곡 ‘사랑에 빠져’로 컴백 신고식을 치뤘다.

세련된 블랙 수트 의상을 입고 무대에 등장한 로열파이럿츠 멤버들은 완벽한 밴드 연주로 신곡 ‘사랑에 빠져’를 선보였다.


타이틀곡 ‘사랑에 빠져(Love Toxic)’는 로열파이럿츠가 또 한번 음악적 한계를 뛰어넘은 새로운 장르의 곡으로 누구나 쉽게 흥얼거릴 수 있는 멜로디에 펑키한 리듬이 어우러진 콤플렉스트로(Complextro) 장르의 곡으로 최근 유행하는 Synth편곡에 현대적인 기타 연주가 매우 잘 어우러진 러브송이다.

방송을 접한 팬들은 “뮤직 비디오를 보고 기대했던 만큼 완벽한 무대다!!”, “블랙 수트를 입은 멤버들의 모습을 보니 뮤직 비디오에서 금방 나온 것 같다! 너무 멋지다!!”, “기존의 로열파이럿츠 음악 분위기와는 다르지만 완전 신나는 곡! 앞으로 방송에서 자주 접했으면 좋겠다”등의 시청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날 ‘쇼 챔피언 in 청주’에는 카라, 포미닛, 방탄소년단, 산이, 박보람, EXID, 로열 파이럿츠, 스텔라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몄으며 최근 4인조로 새롭게 돌아온 카라가 1위를 차지했다. (사진출처: MBC뮤직 ‘쇼챔피언’ 방송캡처)

고영권 이슈팀기자 /smuf815@

[HOOC 주요 기사]
[DATA LAB] 짧게 일하면서 잘 사는 ‘풍차의 나라’ 비결은?
[WEEKEND] 명퇴후 ‘대박’ 창업 꿈…실상은?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