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씨스타 멤버 효린과 소유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소감을 전했다. 효린은 “내려갈수도 있지만 지금 만큼은 너무 행복하답니다 여러분들 덕분이에요! 나의 행복들 감사합니다!”는 글을, 소유는 ” 완젼 감사해용!! 이번 활동에 큰 힘을 ~~!! 앞으로도 많이 사랑해주세용”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공개한 멤버 각자의 셀카에는 행복한 미소가 묻어나 보는 이들을 기분 좋게 만들고 있다.
이날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측은 “씨스타의 신곡 ‘SHAKE IT’이 23일 현재 멜론,벅스, 엠넷, 올레뮤직, 지니, 소리바다, 다음뮤직, 네이버뮤직, 몽키3, 싸이뮤직 등 총 10개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퍼펙트 올킬을 달성했다”고 전했다.
한편 씨스타는 지난 22일 정오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셰이크 잇’의 전곡을 공개했다. 타이틀곡 ‘Shake It’은 이단옆차기가 프로듀싱을 맡은 여름 댄스곡으로 중독성 강한 후크와 시원한 보컬을 선보인다. 다방면에서 활동하던 멤버들이 10개월만에 4명의 완전체로 컴백하는 씨스타는 흥이 넘치는 멜로디와 유머, 섹시코드가 가미된 영상, 따라하기 쉬운 율동이 담긴 이번 앨범으로 여름 가요계를 강타하겠다는 각오를 전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조현주 이슈팀기자 /chono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