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매력 만점 ‘뛰뛰빵빵’ M/V 메이킹 영상 공개

그룹 비투비가 타이틀곡 ‘뛰뛰빵빵’ 뮤직비디오 제작 과정을 공개하며 각각의 매력을 발산했다.

비투비는 19일 오후,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서 지난 17일에 발표한 ‘뛰뛰빵빵’의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총 3편에 걸쳐 공개된 ‘뛰뛰빵빵’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에는 멤버들 각양각색의 매력을 담아냈다.

공개된 영상에서 멤버들은 장난기넘치는 모습을 여과없이 보여주며 2박 3일 동안 쉴 새 없이 계속되는 촬영에도 특유의 긍정적인 사고와 에너지로 촬영장 곳곳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때마다 등장하는 갖가지 상황극은 예능 주자로 활약을 앞두고 있는 멤버들의 천진난만하고 유쾌한 성격을 잘 보여준다.

또한 촬영 중 임현식은 클래식 수트를 입고 촬영장에 있는 피아노를 직접 연주하며 노래를 불러 팬들에게 로맨틱한 세레나데를 선사했다.

특히 정일훈은 촬영 중에 부상을 당해 한 차례 고비를 겪기도 했다. 그는 마지막 장면 촬영 분량인 백댄서들과 춤을 추는 장면에서 서은광과 부딪치면서 발목에 부상을 당한 것이다.

이후 촬영을 멈추고 응급조치를 취한 뒤 재개된 촬영에서 그는 여느 때와 다름없는 퍼포먼스와 재기발랄함으로 뮤직비디오 촬영을 이어가는 프로페셔널함을 보이기도 했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 제작 과정에서도 촬영장 뒷이야기, 숨겨진 멤버들의 개인기 등 비투비만의 매력을 엿볼 수 있다.

여기에 카메라에 클로즈업 된 멤버들의 물오른 비주얼과 표정연기가 더해져 더욱 화려한 뮤직비디오를 완성하는데 힘을 실어 줬다.

한편 비투비는 지난 17일 용감한 형제의 곡 ‘뛰뛰빵빵’으로 컴백, 발매하자마자 한터 일간 차트의 1위에 이틀 째 오르는 등 인기 상승세를 증명하고 있다.
조정원 이슈팀기자 /chojw00@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