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 – 김윤석, 한효주 – 김희애, 영화 ‘쎄씨봉’ 으로 뭉친다

[헤럴드생생뉴스]배우 김윤석 정우 한효주 김희애가 영화 ‘쎄시봉’에 출연한다.

10일 배급사 CJ엔터테인먼트는 김윤석 정우 한효주 김희애가 영화 ‘쎄시봉(감독 김현석, 제작: 제이필름/무브픽쳐스)’에서 2인 1역에 도전한다고 전했다.

영화 ‘쎄씨봉’은 지난 2011년 대한민국에 복고 열풍을 불러일으킨 포크 문화의 아이콘 ‘쎄씨봉 친구들’의 이야기를 토대로 진행된다.

영화는 젊음의 거리 무교동의 음악감상실 ‘쎄씨봉’을 배경으로 그 당시 대중 음악계의 신성으로 떠오른 ‘트윈폴리오’가 사실은 3명의 트리오로 구성되어 있었다는 가정으로부터 출발해 통기타 음악과 한 남자의 첫사랑을 그릴 예정이다. 

[사진출처=CJ엔터테인먼트]

정우와 김윤석은 제3의 인물인 오근태 역을 맡아 정우는 대학 시절의 근태, 김윤석은 20년 후의 근태 역을 소화할 예정이다. 쎄시봉의 ‘뮤즈’였던 민자영 역에는 한효주와 김희애가 20년 전후 역할로 캐스팅됐다.

대한민국 대표 배우 김윤석, 정우, 한효주, 김희애 등 톱스타의 2인 1역 캐스팅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쎄시봉’은 오는 겨울 개봉 예정이다.

김윤석 정우 한효주 김희애 캐스팅 소식에 네티즌들은 “김윤석 정우 한효주 김희애, 이건 꼭 봐야겠어”, “김윤석 정우 한효주 김희애, 엄청난 캐스팅이다”, “김윤석 정우 한효주 김희애, 쎄씨봉이라니 부모님과 보러가기 좋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Print Friendly